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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즈업용 특수렌즈

극단적인 클로즈업을 촬영할 때 여러 가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 른 광학 이론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도구는 카메라와 기록 매체를 사용하는 것과 관계없이 기본 개념이 동일합니다.

디옵터 디옵터는 카메라 렌즈 앞에 부착하는 간단한 형태의 렌즈입니다. 렌즈의 초점 길이는 디옵터가 장착된 상태로 측정되며 미터 단위로 측정한 조점 길이의 역수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1 디옵터는 1 미터 길이이고, +2 디옵터의 초점 길이는 1/2 미터입니다. 즉, 디옵터는 초점 길이의 분의 1/2 미터 길이로 계산하고 미터를 단위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1 디옵터 "미터 거리의 초점을 확대하는 렌즈이며, +1 / 2 디옵터는 2 미터 거리의 약하게 확장되는 렌즈입니다. +2 디옵터는 1/2 미터 (500mm) 거리에 있습니다. +3 디옵터는 333mm 거리에 초점을 맞춥니다.

초점 범위 무한대로 설정된 렌즈의 최소 초점 범위는 100cm를 디오합니다

예를 들어, +2 디옵터를 부착한 렌지와 같은 숫자로 초점 거리는 100-2-50cm (약 19.68 인치)이며 렌즈 자체의 초점을 변경하면 실제 초점을 약간 더 가깝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옵터 장착방법

이 원칙을 바탕으로 디옵터를 장착하면 렌즈로 촬영할 수 있는 가장 먼 거리를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카메라 렌즈에 +1/2 디옵터를 부착하고 무한대 거리에 초점을 맞추면 2 미터 거리의 주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리고 2미터 이상 떨어진 주제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1 디옵터를 부착하면 최대 거리가 1 미터이고 +2 디옵터가 부착되면 500mm (1/2 미터 19 인치) 거리의 주제를 명확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제까지의 거리는 필름면에서가 아니라 디옵터의 앞면에서 측정됩니다.이 모든 경적 울음은 렌즈의 초점을 무한대로 설정할 때입니다. 물론 렌즈의 초점 거리를 더 가깝게 설정할수록 가까운 거리의 주제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분리 디옵터는 반달 모양으로 반으로 구성된 일반 확장 디옵터를 반으로 나눕니다. 분리 디옵터는 화면의 절반만 덮기 때문에 절반은 가까운 거리에 초점을 맞추고 나머지 절반은 원래 거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 분리 디옵터를 부착하고 렌즈의 초점을 무한대 거리에 맞추면 화면의 절반은 2 미터 거리의 주제가 분명하게 보이고 나머지 절반은 무한대 거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15 피트 거리에 렌즈의 초점을 맞추면 분리 디옵터가 없는 부분은 15 피트 거리에 초점을 맞추고 분리 디옵터가 적용되는 부분은 1 피트 거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분리 디옵터를 사용하면 디프포커스를 가장한 가짜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면 중간에 분리 디옵터의 경계가 흐릿 해 보이기 때문에 화면을 구성할 때 교묘하게 가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문틀, 기둥 및 나무와 같은 물체를 사용하여 분리 디옵터의 경계 부위를 가려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분리 디옵터를 사용할 때 카메라를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디옵터의 배율

대부분의 디옵터는 색상 윤곽이 없는 Fringing12 현상과 다른 종류의 오류 수정이 아니기 때문에 디옵터를 사용할 때 가능한 조리개를 좁게 촬영해야 합니다. 디옵터를 사요하 음의 원칙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낮은 배율의 디옵터를 사용하고 필요하면 장점 렌즈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능한 요리개를 닫는 상태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 디옵터를 사용하여 노출을 보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두 개의 디옵터를 함께 사용할 때 각 디옵터의 배율을 추가하고 항상 높은 배율의 디옵터를 렌즈쪽으로 이동시킵니다.

 

확장 튜브와 주름 상자 확장 튜브는 렌즈와 필름면 사이의 거리를 증가시켜 최소 초 점거리를 줄입니다. 주름 상자는 확장 튜브와 같은 원리이지만 기어 이동 장치를 사용하여 렌즈의 위치를 계속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장치 모두 이미지를 1:2로 확장할 때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또한 렌즈의 광학 특성을 변경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을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확장 튜브는 광각 렌즈 또는 줌 렌즈와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최대 조리개 구경이 큰 렌즈보다 최소 구경이 작은 렌즈를 만들 때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렌즈를 뒤집어서, 렌즈의 뒷부분이 피사체쪽으로 향하고 녹 스플래시 상자에 장착하면, 그것은 높은 확장 배율과 좋은 품질의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주름 상자로 1 : 1의 확장 비율을 만들기 위해 렌즈의 초점과 주름 상자의 길이가 동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초 여 길이 50mm 렌즈를 사용하여 1 : 1의 확장 배율을 만들 때 주름 상자의 길이는 50mm가 되어야 합니다.

마이크로렌즈

마이크로렌즈

이러한 방식으로 렌즈 마운트를 조정하는 방식을 변경하면 스윙 및 틸트 마운트 스윙 및 렌즈 마운트 룸 렌즈 마운트를 제어하는 뷰카메라 뷰 카메라가 주로 사용됩니다. 이 방법은 접사 촬영을 허용하기 위해 렌즈를 확장할 수 있으며 초점면을 기울일 수 있으므로이 마운트를 사용하여 인스입니다. 초점은 일부에 있지만 나머지는 흐리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접사 렌즈

접사 렌즈인 Macro Lens는 확장 비율 1 : 2 ~ 1 : 1의 클로즈업 촬영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특수 렌즈입니다. 일부 접사 렌즈는 경통에 초점 범위뿐만 아니라 확장 비 율까지 눈금으로 표시하기 때문에 노출 보정 값을 계산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근접 초점 렌즈 근접 초점 렌즈가 접사 렌즈와 차별화되는 것은 그 형태가 반 반 반 렌즈와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근접 초점 렌즈는 단 렌즈에서 초 점 링 또는 Barrel 정지를 제거한 형태이기 때문에 초점 링을 가장 큰 회전 각도보다 더 많이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정상적인 범위보다 까이의 주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스노클 렌즈

스노클 렌즈와 이노비전 렌즈 스노클은 잠망경과 같은 형태입니다. 스노클 렌즈를 사용하면 각 공간에 렌즈를 넣을 수 있으며 극단적으로 가까운 거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현재 Century Precision Optics, Cine Photo Tech와 같은 회사는 고성능 스노클 렌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렌즈는 사용시 노출을 보정해야하지만 일부 유형은 노출 보정 값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스노클 렌즈를 사용할 때이 부분을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스노클 렌즈는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Innovision 렌즈는 극단적인 클로즈업 촬영에서 사용되는 렌즈이며 비디오 및 필름 카메라에 모두 장착 될 수 있습니다.또한 경통이 매우 좁아서 꽃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 렌즈는 F-스톱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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