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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의 압축 망원 (장 초점) 렌즈는 광각 렌즈와 반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망원 렌즈는 공 사이의 깊이를 압축하고 피사체가 카메라에서 가까이 또는 멀리 이동하는 정도와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공간의 압축 효과는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용되며, 특히 공간의 심리적 효과 표현에서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망원 렌즈는 밀실 공포증을 느끼면서 화면을 깜박이고 주제와의 거리를 가깝게 만들고 행동과 움직임의 강도를 증가시킵니다.
망원렌즈 활용
특히 스턴트 또는 싸움 장면과 같은 실제보다 극적이고 위험 해 보이게하는 경우 망원 렌즈가 효과적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자전거를 탄 버스가 옆으로 지나가는 장면을 촬영할 때 망원 렌즈를 사용하는 카메라의 위치를 자세히 계산하여 와일드 아이 사이에 충분한 안전 범위를 제공하지만 화면사가 몇 인치 간격으로 아이를 지나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주제를 배경에서 분리하기 위해 망원 렌즈 (얕은) 피사체 깊이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주제가 실제로는 까다로운 거리에 있지만, 한 주제에만 초점을 맞추면 두 주제 - 경과 원경 (배경)으로 분리 된 것처럼 보입니다. 결과적으로이 장면은 이 완전히 분리된 제 3 자 지점의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압축 효과는 32 원 현실 세계를 2 차원 평면 공간으로 투영하는 느낌을 강하게 만들어 주므로 이러한 분리 효과는 더욱 커집니다. 이 때문에 관객들은 2차원 재현을 더 입체적으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망원렌즈 이점
렌즈를 사용하는 경우 공간과 움직임이 압축되어 카메라쪽으로 이동하는 것은 역동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관객에게 주제의 실제 움직임을 인식하기보다는 운동에 대한 개념 자체를 인식할 때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더 효과적입니다. 캐릭터가 카메라로 달려가면 이미지 크기가 매우 작아집니다.이 경우 움직임의 강도가 감소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반대 효과를냅니다. 슬로모션도 마찬가지다. 고속 촬영은 움직임의 실제 속도를 늦추고 표현하지만 관객은 피사체의 움직임이 너무 빠르기 때문에 고속 촬영 만이 움직임을 기록할 수 있음을 인식합니다. 즉, 이 경우 뇌가 시각적 증거를 반대로 해석 할 때 문에, 장차 렌즈를 사용하여 움직이는 피사체를 슬로모션으로 촬영하면 실제보다 과장 된 효과를 극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관객이 영화를 이해할 때 문화적 요소가 작동한다는 사실을 설명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평생 동안 영화를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슬로모션 장면을 보여 주면, 주제는 매우 빠르게 기어갑니다. 나는 그것이 있다는 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어쩌면 그는 달리는 사람이 마술에 빠져서 시간이 거의 멈추면 화면에 시간이 거의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근접성 조작
공간에 대한 청중의 인식을 바꿀 때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의 여성인 The Lady From Shanghai (1947)에서 Osan Wells Gam은 장면에 서브 텍스트를 추가하기 위해 미묘하지만 매우 독창적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감독 겸 주연 배우인 Wellswelles는 Lita Hayworth의 음모에 의해 발생한 바람과 살인 사건으로 떨어지는 평범한 선원 Michael을 연기합니다. 마이클이 겪은 이중 및 삼중주의 고난은 모든 음모와 계획의 기초에 있는 아름다운 여성인 엘자와의 만남에서 시작됩니다. 엘자는 마이클에게 사람들의 눈에 잘 띄지 않는 장소입니다
나는 수족관에서 만나자고 제안합니다. 언뜻 보면 수족관은 남편에게서 발견되거나 주목받지 않고 몰래 만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처럼 보이지만, 여기에는 음흉한 목적이 있습니다촬영 장소는 완벽하게 직선적입니다. 마이클과 엘자는 만나서 1 마일을 걸을 때 대화를 나눕니다. 오선 웰스 감독과 그렉 토 촬영 감독은 행복하고 순수한 공간인 수족관을 신비하고 불길한 소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미묘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첫 번째는 고전적인 누아르 스타일의 영화에서와 같이 극적인 역광입니다.
마이클 자신이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 실루엣으로 완전히 표현된 위치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 오선 웰스 감독은 세부 장면을 구성할 때조차도 실루엣을 과감하게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감독들은 촬영 감독에게 클로즈업에서 배우의 얼 굴에 조명을 약간 주라고 요청하지만 오선 웰스 감독은 오히려 더 어둡게 만들어 클로즈업이 완전히 실루엣으로 보이게했습니다. 게다가, 수족관의 빛은 인물의 얼굴에 잔잔한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와이드 샷으로 보여지는 수족관 내부에서 평범한 관상어와 거북이가 1 ~ 2 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클 로즈업에서는 마이클 뒤에 있는 물고기가 확대되어 매우 거대 해 보입니다. 물고기는 캐릭터의 머리 뒤에 거의 보이지 않지만 시각적 효능은 강력하고 신비하며 약간 무섭습니다. 실루엣과 잔인한 물결 효과의 조합으로이 신의 하위 텍스트는 분명히 분명합니다. 주인공은 깊은 수렁에 빠져 있고 그의 머리는 물에 잠겼습니다. 그리고 그는 살아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관객이 완전히 알아 차리지 못한 명장면입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최고의 기술들처럼 보이지 않고 매우 부드럽게 표현되었습니다.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은 매우 독특한 스타일로 초점 렌즈를 사이즈로 만들었습니다. 우월한 렌즈를 사용하여 원근법적인 구성과 캐릭터의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렌즈를 사용하는 또 다른 예는 순간적으로 확장된 인물을 보여줄 때입니다.
선택적 초점
초점은 스토리텔링의 중요한 도구입니다.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얕은 피사 깊이는 주제를 강조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얕은 피사 깊이 특성은 선택적 초점 셀렉티브 포커스 장면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35mm 필름에 비해 16mm 필름과 HD는 깊은 깊이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점을 선택적으로 맞추는 것이 약간 어렵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16mm 필름과 HD의 취약성입니다. 이보다 작은 크기의 CCD를 사용하는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전초점 섹션을 형성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선택적 초점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캐릭터에게 관심을 집중시키는 방법인 선택적 초점 기술을 사용하는 예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얕은 깊이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해 이점 렌즈를 사용하여 피사체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조리개를 완전히 개방하고 촬영하도록 요청받습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방법은 비좁은 곳에서는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고전적인 방법으로, 장면 내에서 초점을 이동시켜 청중의 시서와 심을 다른 방향으로 유도하는 "랙 포커스"기술이 있습니다. 전경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면 촬영 감독 신호에 더 많은 라 조이가 렌즈의 초점 링을 빠르게 회전시켜 초점이 피체의 앞 또는 뒤에 있는 다른 주제로 크게 이동합니다.이것은 극적인 표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