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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에 모니터를 직접 연결하여 촬영할 때조차도 카메라에 실제로 기록된 것과 다를 수 있으며 촬영 감독에 의해 원하는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주로 모니터라는 장비가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의 이미지를 보여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대당 2천만 원이 넘는 고가 HD모니터를 사용해도 마찬가지입니다.

표준 모니터 설정

이런 모니터로 완벽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능한 한 정확하게 모니터를 설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영상작업에서 웨이브폼 모니터와 벡터스코프를 사용하더라도 모니터 화면이 여전히 중요한 참고판정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모니터의 조정은 크게 대조되며, 빛의 빛, 색 균형의 발란, 선명도의 일부로 구성됩니다.

모니터의 표준 설정 단계

모니터를 표준 상태로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설정은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 모니터가 예열 될 수 있도록 일정 시간 동안 켜십시오. 불필요한 빛이 모니터 화면에 도달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 카메라 또는 독립 신호 생성기를 사용하여 모니터에 색상 바를 표시합니다.
• 명암 대비 다이얼을 중간 지점으로 맞춥니다.
먼저, 명암 대비를 최대로 올리면, 흰색 사각형이 너무 밝아서 바깥쪽으로 퍼질 것입니다. 그것은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흰색 사각형의 빛이 바깥쪽으로 퍼져 보이지 않기 때문에 멈추게됩니다. 비디오 카메라의 흑백 뷰파인더를 표준 상태로 설정하는 데도 사용하십시오.

색조 - 블루 채널을 사용하는 방법

색에 대한 감각이 뛰어난 사람은 노란색과 보라색을 눈과 일치시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비 과학적이고 부정확한 방법이기 때문에 다른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없을 때만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아주 급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절대로 추천하지 않는 방법이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 모니터에는 블루 채널 전용 블루 온리 스위치가 있습니다.이 스위치를 켜면 모니터의 전자총에서 빨간색과 노란색 광선이 차단되고 파란색 광선만 작동합니다. 이 기능이 사용되지 않으면 파란색 젤라틴 필터가 CTB 또는 CoD의 Latton 47 (Wratten #47)과 같이 순수한 파란색 필터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빨간색, 녹색 및 노란색이 나타나면 필터를 추가할 수 있는 필터가 부족합니다.
모니터에서 블루 채널 스위치를 작동 시키거나 파란색 젤라틴 필터를 사용하면 모니터의 화면에서 빨간색과 녹색 광선 요소가 모두 제거되고 파란색 광선만 남습니다. 이때 모니터의 색상이 올바르게 설정되면 색상을 나타내는 긴 수직 막대와 그 아래의 짧은 교차 색 사각형이 동일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색상이 맞지 않습니다.
• 블루 채널 스위치를 켜고, 각 끝에 있는 회색 / 파란색 막대가 그 아래에 있는 작은 회색 / 파란색 사각형과 동일하게 보이도록 조정하여 경계선을 볼 수 없습니다 (경계선은 보이지 않습니다). ◇ 색상이 좋은 다이얼을 깜박이는 청록색보라색
막대가 동일한 밝기를 조절합니다. 마찬가지로 아래에 있는 작은 사각형 (교차 색상)과 경계가 보이지 않는 정도는 표준입니다.
• 노란색, 녹색, 빨간색, 빨간색 막대는 완전히 검은 색으로 보여야 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색상 바와 벡터 스코프 상태는 동일합니다.


웨이브폼 모니터와 벡터스코프가 없는 경우 비디오 모니터가 촬영중인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장비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모니터를 표준 상태에 가깝게 설정한 다음 손대지 않고 유지해야 합니다. 카메라 뷰파인더 또는 기타 제작 모니터도 마찬가지입니다.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

필름 촬영에서 광원의 색상 균형과 사용되는 필름의 색상 균형이 맞지 않으면 그 차이를 조절하기 위해 색상 온도 변환 필터 또는 보정 필터를 사용합니다. 물론 비디오 카메라는 광학 필터를 사용하지만 주로 화이트 밸런스 기능을 사용합니다.
• 카메라 앞에 흰색 카드를 놓습니다.
• 흰색 카드가 화면 (프레임)을 채우기 위해 렌즈를 제어합니다.
• 화이트 밸런스 기능을 활성화하고 카메라의 내부 전자 회로가 불균형한 색상 정보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영화에서 그레이 카드를 사용할 때 실제 촬영 장소의 광원과 그레 카드를 비추는 광원이 동일해야하는 것처럼 흰색 카드를 비추는 조명은 실제 촬영에서 사용되는 광원과 동일해야 합니다. 카메라 렌즈에 필터를 사용하고 있다면 화이트 밸런스를 넣을 때 필터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이트 밸런스 기능이 필터의 효과를 제거합니다. • 화이트 밸런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면 화면의 색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을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조로 만들고 싶다면, 흰색 균형에 맞게 카메라에 차가운 파란색 패밀리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회로가 차가운 색조의 화면을 정상으로 만들기 위해 인공 보상 값을 적용하고 필터를 제거하면 전체 화면이 따뜻한 색조로 나타납니다.촬영감독이 만들고자 하는 모든 색조에 적용할 수 있는 이 방법은 필터를 렌즈에 붙이는 대신 흰색 카드를 비추는 조명에 필터를 넣으면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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