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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객이 보지 못하는 것은 청중이 보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중요한 주제 나 인물을 의도적으로 명확하지 않은 방식으로 카메라의 위치 또는 해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드러내기 reveal
그리고 촬영 감독이나 감독이 그것을 드러내기로 결정하면, 그것은 단지 그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드러머는 새로운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뿐만 아니라 프레임에 요한의 의미를 추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헬렌이 사무실로 가는 신을 다시 한번 예로 들어보자. 헬렌이 금융 스캔들에 휘말렸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이 시점에서 정 쇼트는 헬렌이 어떤 방향으로 있는지를 볼뿐만 아니라 청중이 어떤 방향으로든 볼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다른 방식으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헬렌의 사무실 건물 앞에 신문 가판대가 있고, 금융 스캔들이 신문의 1면을 장식하고 있다는 것을 청중은 알고 있습니다. 헬렌이 사무실로 가는 길에 신문을 집어 들었다고 가정해 보세요. 그녀는 신문을 열었고 헤드라인 기사는 프레임을 채웠습니다. 한 가지 정보는 청중에게 무의식적으로 전달됩니다. 헬렌은 신문을 내려 놓습니다. 이 시점에서 관객은 헬렌의 얼굴을보고 싶어할 것이지만 카메라는 어깨 뒤에 있습니다. 헬렌 옆에 있는 사람은 스캔들을 폭로한 기자입니다. 이 소품은 자연스럽게 사진과 사건을 드러내는 신문의 소품을 사용하여 주로 카메라의 1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시각적 표현 카메라의 움직임
카메라의 움직임은 1 인칭 또는 2 인칭의 시점을 나타내는 것으로 관객을 적극적으로 끌어 들이고 개입시킵니다. 즉, 관객은 화면에 자신을 배치하고 위치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몰입하게됩니다. 만약 움직임이 혼란스러워지면, 뇌는 이것을 바로잡고 똑바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즉, 청중의 의식은 움직임을 따라가고, 금이 가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합니다. 물론,이 움직임은 제 3 자의 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위치와 같은 장면을 주관적으로 만드는 요소가 없다면,이 움직임은 객관적으로 단순히 피사체를 보여 주거나한 피사체에서 다른 피사체로 청중의 관심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영화를 만들 때, 첫 번째 프롬프트에서 결말의 마지막 프레임까지, 영화의 모든 장면이 흥미롭게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 영화의 내용이 단지 하나의 프레임에서 다른 프레임으로 이동하는 것일 수 있다면, 그 영화는 재미없고 지루한 시간 낭비입니다.
교활하고 불규칙한 카메라의 움직임은 힘, 불안, 혼란을 불러 일으킵니다. 특히 빠른 편집 기술이 함께 사용됩니다. 프랑수아 트뤼포 (Francois Roland Truffauf, 1932-1984)를 비롯한 다른 1960 년대 초반의 감독들은 카메라의 움직임이 반드시 안정적이어야한다는 고정 관념을 과감하게 깨뜨 렸습니다. 그들은 (스태디캠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약간 흔들리는 휴대용 카메라의 무정형성과 즉시 성에 흠뻑 젖었습니다. 오세 웰스 감독도 영화 "악의 손길"(1958)의 일부 장면에서 핸드헤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최근 비디오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작은 카메라가 등장하면서, 그들은 독특한 기술인 것처럼 보이는 많은 감독을 볼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해서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핸드 헬드 촬영 기술은 영화의 표현 형식에 특별한 의미와 효과를 분명히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핸드 헬드 기술을 빠르고 쉽게 찍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로 남용해서는 안됩니다.프레임 구도가 가진 시각적 효과와 영화적 의미, 렌즈 선택 및 촬영 기술에 대한 신중한 고려없이 핸드 헬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명백한 실수를 범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