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에 대부분의 모니터는 실제로 대부분의 촬영 현장에서 비디오 모니터를 사용합니다. 비디오는 그 유형과 성능이 매우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영화 나 비디오 테이프에 실제로 기록된 영상을 완전히 보여주지 못하지만 감독과 제작자는 그러한 기술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중요한 판단과 결정을 모니터링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가호입니다. 그래서 영화만을 다루는 촬영 직원조차도 비디오의 기초를 이해해야 합니다.

비디오 기반

현재 대부분의 진과 후기 작업은 비디오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HD 시대가 다가오면서 디지털 기술이 사용되지 않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아무리 영상장비의 성능이 뛰어나더라도 단순히 녹화 버튼을 누르고 촬영만 하면 되는 장비는 없고, 비디오도 그렇게 쓰는 장비가 아닙니다. 아무리 자동화 된 장비라도 제대로 구입하지 못하면 원하지 않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HD 표준으로 변화

비디오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비디오 신호 기초에 대한 많은 양의 지식을 가져야 합니다.
흑백 텔레비전 방송은 1936년 영국에서 시작되었고, 1939년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표준 TV SDTV : 표준 방위 텔레비전의 화면 비율은 4 : 3입니다. 이 화면 비율은 에디슨(Thomas Alva Edison, 1847~1931)과 딕슨(William Kennedy Laurie Dickson, 1860~1935)이 활동했던 당시 표준 영화 프레임의 비율과 일치한다. 약 70년이 지난 지금까지 영화 방식은 다양하게 바뀌었지만 4:3의 텔레비전 화면 비율은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HDTV가 보편화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16:9의 화면 비율로 점차 바뀌고 있습니다.

비디오 신호

IDC 방법은 북미 지역에서 방송 신호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의 표준입니다. NTSC라는 이름은 북미 지역의 컬러 TV 방송 표준을 마지 못해 구성된 국가 TV 표준위원회 (National Television StandardsCommitre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NTSC는 컬러 TV의 새로운 시스템인 컬러 TV의 기존 컬러 TV와 호환되는 새로운 컬러 TV 시스템을 개발하고 흑백 TV를 가진 대다수의 기존 시청자가 새로운 TV를 만들지 않고도 계속 볼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 이러한 NTSC의 모는 사회적 고려 사항에 기반을두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컬러 TV의 급속한화를 가속화했습니다. NTSC 방식은 기존의 흑백 컴포지트 영상 신호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개발됐으며, 1953년에 개발돼 지금까지 북미와 일본, 한국 등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NTSC는 기존과 호환성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지만, 그 과정에서 컬러 신호가 흑백 신호에 비집고 들어가 불완전한 색상 신호가 생성되었습니다. 가전제품 매장에 있는 모든 TV를 비교하면, 각 색상이 얼마나 많은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동일한 제조업체의 제품에서도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NTSC 방법을 두 번 보여주지 않는 것과 같은 색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미국의 전력망 표준 사양이 60Hz이기 때문에 과거의 흑백 텔레 비전은 초당 30-30fps였습니다. 그러나 컬러 신호에서 부 캐리어의 간섭이 발생하여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원래 초당 30 프레임보다 0.1% 느린 속도를 표준으로 채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NTSC 방법은 초당 29.97 프레임이되었습니다.
텔레비전의 스캐닝 전자 빔은 화면의 왼쪽 상단에서 시작하여 수평 방향으로 주사선을 만듭니다. 화면의 왼쪽에서 오른쪽에 시소 수평 주사선이 도달하면 광선이 아래로 내려와 음수평 주사선을 만듭니다. 즉, 프레임을 모두 채우는 데는 30 분의 1이 필요합니다. 이 30 분의 1 초는 잔상이 사라지는 것보다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되었지만 초기 TV 시스템에서는 525 개의 주사선을 채우는 동안 눈에 심하게 깜박이는 플릭커의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 여기서 이 질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영화가 프레임 당 1/24 초의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잊혀지지 않습니까?'일부는 옳고 일부는 잘못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초당 24 프레임으로 촬영되지만 프레임은 1/24 초 동안 볼 수 없습니다. 그렇게한다면 영화도 눈에 띄는 놀라움을 만듭니다. 필름 카메라의 셔터는 180 개의 반원형이기 때문에 필름 하프 콜로 빛에 노출되는 시간은 1/48 초입니다.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영사기 도이 을지 모양의 셔터가 있습니다. 이 날개는 영화 프레임이 영사되는 동안 두 번 허전합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초당 48 개의 필름 이미지가 영사됩니다.

비월주사방식

비디오에서 이러한 깜박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연구로 '비월 주사'라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전체 화면을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줄을 건너뛰는 광선입니다.주사하는 방식으로,한 프레임은 두 개의 필드로 구성됩니다 : 첫 번째는 1, 3 및 5 개의 주사선 순서의 홀수 필드 필드 필드 필드, 두 번째는 2. 4. 6번 주사선 순서의 짝수 필드는 바로 짝수 필드입니다. 한 필드는 하나의 프레임이 가지고 있는 시각 정보의 절반만 가지고 있으며 홀수와 짝수 필드는한 줄을 교차하여 동일한 프레임의 이미지를 그립니다. 즉, 하나의 프레임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두개 필드가 결합되어 있으며,한 프레임이 재현되는 시간은 30 분의 1 초입니다.

 

텔레비전은 먼저 홀수 필드를 모두 주사합니다. 다음으로 수직 동기 신호가 주사 빔을 화면 상단에 올린 후 짝수 필드를 다시 사서. CRT 모니터의 인광 물질의 지속 시간은 짝수 필드가 주 구매되는 동안 홀수 필드를 화면에 유지할만큼 충분히 길다.

• NTSC 방식에서 하나의 프레임은 시각적으로 표시되는 481 개의 수평 주사선 (필드 * 240.5)과 공간으로 남아있는 44 개의 주사선 (필드마다 22 개)으로 구성됩니다. 44 개의 선은 주사 빔이 화면 왼쪽 상단 시작점으로 다시 올라갈 때 사용되기 때문에 화면에 보이지 않도록 가려져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움직이는 주사선이 가려지지 않으면, 여러분은 화면에서 스미어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하나의 비디오 프레임은 481 개의 가시 영역 주사선과 44 개의 비시 영역 주사선으로 구성된 총 525 개의 주사선으로 구성됩니다.

 

20퍼센트 30도 규칙

 

20퍼센트 30도 규칙

편집의 가능성으로, 가상의 선을 기반으로하는 180 ° 반원 안에 있는 카메라가 어디에 놓이는 것이 괜찮습니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먼저, 어떤 요소가 편집을 가능하게하는지 살펴봐야 합니

libery.kr

렌즈의 대화

 

렌즈의 대화

렌즈와 프레임 '영화 기술'은 shot과 신의 주제와 관련된 내용에 의미, 뉘앙스 및 감정적 내용을 추가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방법을 나타냅니다. 렌즈는 이러한 목적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중요

libery.kr

표준렌즈, 단초점렌즈

 

표준렌즈, 단초점렌즈

35mm 영화 필름에서 35 ~ 50mm 범위의 렌즈는 일반적으로 표준렌즈라고 시야범위와 비슷한 깊이를 표현합니다. 렌즈의 초점 길이가 이미지 투영면 (필름에서 상이하게)의 대각선 길이와 동일한 상

libery.kr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