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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는 후기 작업에서 개별 프레임을 식별할 수 있도록 식별 에지 코드 Identifying Edgecode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비디오 기술 협회 SMPTE : 영화 및 TV 엔지니어 협회는 비디오에서 필름과 비슷한 방식으로 식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개별 프레임에 고유한 주소를 부여하는 '타임 코드'를 만들었습니다.
타임 코드
비디오의 타임 코드는 24 시간 프레임 번호로 구성된 8 자리 숫자입니다. 타임 코드는 시간 : 시간 : 초 프레임 Hours : Minutes : Seconds : Frames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테이프는 재생 시간이 1 시간 이내에 있기 때문에 타임 코드의 첫 번째 숫자인 Hours는 일반적으로 테이프의 '롤 넘버'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아무리 짧은 영상을 촬영해도 여러 개의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 표기법을 사용하면 후기 작업에서 타임코드의 중복을 피할 수 있습니다. 타임 코드는 00:00:00에서 23:59:59:29로 표시됩니다. 시간 단위는 23을 초과하지 않으며 분과 초의 단위는 59를 초과하지 않으며 프레임 단위는 사용 된 프레임 레이트 이상의 숫자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1 초 30 프레임을 사용하는 경우 타임 코드의 프레임 단위는 29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 타임 코드의 표기법은 실제 시간을 나타내는 것이며, 장면이나 프로그램의 길이를 나타내는 것뿐만 아니라 시간 계산을 쉽게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촬영에서 타임 코드를 기록하는 두 가지 방법. 첫 번째 방법은 새로운 테이프가 시작될 때마다 (테이프의 순번을 나타내는) 시간 간 단위를 제외한 모든 숫자를 0에서 시작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타임 코드를 자유 기록으로 설정하고 시계의 시간처럼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모든 테이프가 유한 시간 코드를 가질 수 있지만 촬영이 자정을 넘으면 타임 코드가 중복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타임 코드 방법은 홀수 / 짝수 필드를 구별하기 위해 타임 코 * 맨 끝에 기호를 추가합니다.
비디오의 프레임 레이트 프레임 레이트는 1 초 동안 기록 / 재생 프레임 수를 말하며 fps(frame per second)를 단위로 사용합니다. SMPTE가 규정한 프레임 레이트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입니다.
29.97fps
프레임 레이트를 다르게 정의하면 필름이나 비디오의 프레임이 일정한 시가 동안 기록되고 재생되는 빈도입니다. 이것은 초당 프레임 아레 org로 표시됩니다.
컬러 영상을 개발하기 전에 사용했던 흑력 영상에서는 초당 30프레임으로 정확하게 작동했습니다. 이후 색상 비디오를 개발하면서 기존 흑백 신호에 색상 신호를 추가했지만 색상 정보의 전송간에 간섭이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개발자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9.97fps의 색상 비디오 프레임 레이트를 약간 느리게 만들어야했습니다. 그 결과 비디오의 시간이 실제 시간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다시 발생했습니다. 즉, 1 초의 시간을 29.97로 나누면 나머지 몇 시간 동안 나는 어지럽지 않습니다.
29.9Tfps는 30fps보다 0.1% 느린 속도(29.9Tfps 30fps=0.999-99.990)다. • 이것을 거꾸로 계산하면 30fps는 29.97fps보다 0.1% 빠른 속도입니다 (30fps : 29.9Tfps-1.001-100.1%).
비디오가 30fps로 정확하게 작동하면 1 시간짜리 비디오는 108,000 프레임 (30 프레임 = 3600 초 = 108,000 프레임)입니다. 그러나 Bidio가 30fps로 정확하게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108,000 프레임을 재생하는 데 1 시간이 걸립니다. 계산에 따르면 초당 29.97 프레임 = 3603.6 초이기 때문에 3.6 초가 더 걸립니다. 타임 코드로 표시하면 01:00:03:18입니다. 즉,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실제 시간으로 1 시간이 걸리고 108 프레임이 더 재생됩니다.
108 프레임은 108 프레임의 0.1%, 1000 분의 1, 60 초 길이의 30fps 비디오의 총 1800 프레임입니다. 1000으로 나누면 1.8이므로 29-97fps 비디오의 재생 시간을 1시간으로 주려면 1분마다 1.8프레임을 놓치면 됩니다.
분별이 없으므로 1 분마다 1.8 프레임을 제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신 10 분마다 18 프레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00 프레임마다 2 프레임을 놓칠 수 있으며 18 프레임은 18,000 프레임에 누적 될 수 있으며 결국 29.97f7sb에 18,000 프레임이 있습니다.
드롭 프레임 시스템
10분 동안 18프레임으로 나누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1분마다, 프레임을 놓친다면, 9분까지 총 18프레임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분 동안, 우리는 더 이상 누락될 프레임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계속합니다. 여기서 누락된 것은 실제 프레임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진을 행하는 타임 코드의 숫자를 생략하고 건너뛰는 것입니다. 이것은 드롭 프레임 프레임 프레임 프레임이라고합니다. 타임 코드에 적용하면 10 분마다 제외되며, 1 분마다 시작 부분에서 00:00 및 00:01의 타임 코드 번호를 누락시킵니다. 또한 66과 3 분의 2 초마다 2 프레임을 놓친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이 프로세스는 10 분 동안 반복됩니다.
다소 복잡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순히 비율에 관한 것입니다. 2000 프레임마다 2 프레임을 놓치면 18,000 프레임에서 18 프레임을 놓칩니다. 18,000 프레임은 초당 30 프레임 × 60 초이기 때문에 총 10 분 길이입니다. 00:00:00:00은 실제 시간 00:00:00:00과 동일합니다. 10 분 길이의 NTSC 비디 1002 프레임이므로 10 분마다 마지막 프레임이 정확한 경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드롭 프레임 타임 코드 방법이며, 1 시간의 비 전화 시간 코드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드롭 프레임과 난드롭 프레임
drop 프레임 Non-Drop Frame은 프레임을 누락시키지 않고 순차적인 시간으로 모든 프레임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텔레비전 방송의 경우 하하 시간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드롭 프레임 타임 코드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방송이 아닌 경우 시간의 오류가 크게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드롭 프레임 타임 코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초당 25 프레임의 625/50 방법 (25Hz) 또는 초당 24 프레임의 필름 (24Hz)에서 1 초의 시간은 정확한 수의 프레임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난드롭 프레임 방법의 타임 코드를 사용합니다.HD 24P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