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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영상은 다양한 전자 정보로 구성됩니다. 이 모든 신호가 결합된 형태를 '텔레비전 합성 파형'이라고 부르며,이를 컴포지트 비디오라고합니다.
복합 비디오 신호
라디오 엔지니어 협회 RE : 라디오 엔지니어 연구소는 이 신호를 IRE로 구분했습니다. 무선 기술자 협회는 현재 전기 전자 공학 연구소로 바뀌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IRE 단위를 사용합니다. • 비디오 신호는 가장 낮은 지점과 가장 높은 지점의 차이점의 1 볼트 범위이며, 이는 총 140IRE 범위로 변환됩니다. IRE는 비디오 영상의 밝기 수준을보다 쉽게 설명하기 위해 숫자 단위로 만들어졌습니다. 신호의 진폭에서 가장 어두운 검은 색은 0 볼트 OIRE이고 가장 밝은 흰색은 0.714286 볼트 100IRE입니다. 동기 신호 신호 신호는 볼트 (0IRE)에서 -1.285714 WIRE 사이에 있습니다. 컴포지트 비디오 신호는 다음 8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수평 동기 신호 Horizontal Line Sync Pulse
수직 동기 신호 신호 시스템 펄스
색 동기 신호 콜러 참조 버튼
표준 블랙 레벨
휘도 정보 정보 루미넌스 정보
채도 정보 수집 정보
색상 정보 수집 후 정보
수평 블랭킹 섹션 호라이즌탈 뱅크
수평 동기 신호가 수평 동기 신호가 주사되기 전에 수평 동기 신호 호라이즌탈 라인 싱크 펄스는 각 주사선이 동일한 위치에서 출발할 수 있도록 전자 빔 Electron Beam의 위치를 고정시킵니다. 수평 동기 신호가 주사선의 시작 기준점이 되기 때문에 주사선은 프레임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수직 동기화 신호 맨의 마지막 수평선을 주사한 다음 새로운 필드를 시작하기 위해 주사 빔이 화면의 상단으로 다시 돌아 가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주요 사선이 화면에 나타나면 초기 TV에서 문제가된 고스 트가 발생합니다. 수직 동기 신호 신호 Sync Pulse는 수직 블랭킹 Vertical Blanking 구간의 시간 길이를 조절합니다. 수직 블랭킹 구간은 주사광선의 경우 화면에 나타나지 않고도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영역입니다. 즉, 영상 정보를 직접 전달하는 구간이 아니기 때문에 타임 코드, 자동 색상 제어 및 자막 정보와 같은 다른 정보를 운반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색동기 신호
비디오는 표준 색상과 색상 재도를 명화하기 위해 각 주사선이 시각 정보를 표시하기 전에 3.58M17의 새로운 동기 신호 Color Burst를 추가합니다. 이 신호는 8∼9회 주기의 사인파와 0번 주기의 형태를 정한 것입니다.
기준 검은 색
검은 색은 비디오 영상의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입니다. 표준 테스트는 다른 용어로 '설정'또는 '페데스탈'이라고도하며, 모두 비디오에서 가장 낮은 신호인 검은 색을 의미합니다. • 아날로그 비디오의 설정은 일반적으로 7.5IRE (그림 12.5)로 설정됩니다. 반면에 다른 기준 방법을 사용하는 디지털 비디오 신호는 표준 검은 색의 수준이 안정적으로 보호되기 때문에 OIRE를 기반으로합니다. 물론 디지털 비디오 신호도 변형이 일어날 수 있지만 아날로그 비디오와 비교하면 변환 프로세스가 훨씬 안정적이고 제어가 가능합니다.
휘도 정보
비디오 신호에서 휘도 루미 넌스는 검은 색에서 흰색까지의 범위를 말하며 무채색의 그레이 스케일 그레이 스케일로 표시됩니다. 비디오 영상의 휘도 범위는 7.5IRE (아날로그 비디오) 또는 OIRE (디지털 비디오)의 검은 색에서 100IRE의 흰색 흰색까지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신호의 적절한 범위라고합니다. 여기서 '적정'은 대부분의 비디오 모니터와 TV에서 잘 표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디오 신호의 범위는 OIRE 또는 7.5IRE 또는 100IRE 위로 내려갈 수 있지만 방송의 전송 기준이나 상황 환경에 따라 모든 범위가 표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휘도 신호는 한계 범위 위로 확장되기가 어렵지만, 아래쪽에서는 화장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OIRE는 순수한 검은 색이기 때문에 비디오를 조화롭게 보이게합니다. 텔레신의 경우, 촬영 감독인 이 검은 색을 OIRE에 가깝게 만들 것을 요청합니다. 이것은 화면의 명확한 대조를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이 내용은 영화를 비디오로 변환하는 데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일곱 가지 종류의 컷 - 시점 컷, 매치 컷, 개념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