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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하고 짧은 장면이 영화의 핵심 콘텐츠와 직접적인 연관성을 갖지 않더라도, 그것은 전체 신의 분위기를 묘사하는데 충분히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감독들은 필요한 장면만 촬영하려고합니다. 하지만 항상 가장 안전하고 좋은 방법은, 필요한 것보다 조금 더 다양하고, 더 많은 것을 촬영하는 것입니다.
일곱 가지 종류의 컷
편집의 몇 가지 개념은 촬영에서 일상적으로 다루어지는 범위를 벗어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독과 촬영 감독은 대부분의 중요한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감독과 촬영 감독이 실수를 하지 않고 편집자가 필요로하는 장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속도와 흐름을 조절하고 통일성과 유대감을 유지하면서 전체 스토리 구조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짧고 간단한 장면은 편집자가 분위기와 속도를 맞추고 시퀀스를 논리적으로 매끄럽게 편집하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촬영할 때, 당신은 컷 어웨이 또는 인서트과 같은 부수적으로 필요한 장면을 놓치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거의 무게감 없는 캐릭터를 촬영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컷에는 다음과 같은 여섯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내용 컷 The Content Cut
• 액션 컷 The Action Cut
• 시점 첫 The POV Cut
• 매치 컷 The Match Cut
• 개념 컷 The Conceptual Cut
• 제로 컷 The Zero Cut
• 점프 컷 The Jump Cut
내용 컷
내용 컷은 scene의 새로운 정보를 추가하거나 이야기를 진행시키기 위해 새로운 장면으로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용 컷의 형식은 rks단하며, 주로 대화 신에서 세부 사항으로 사용됩니다. 마스터 샷에서 오버 숄더 샷으로 연결하고 클로즈업으로 연결되는 장면을 예로 들어보면, 화면 구성은 처음 두 사람을 보여 주며, 그 다음 두 사람 중 한 명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내용 컷은 전체 서사 진행의 일부일 뿐입니다. 모든 종류의 컷과 마찬가지로 콘텐츠 컷을 편집하기 위해 가상 선과 20 %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액션 컷
액션은 연속 컷 또는 이동 컷이라고도 하며, 한 컷에서 시작된 행동은 다음 컷에서 끝나는 모든 경우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컷에서 문을 열고 들어가는 사람을 보여 주며, 다음 컷에서는 반대쪽에서 문을 열고 들어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예로, 첫 번째 컷에 있는 여성이 테이블을 향해 손을 뻗는 것을 보여 주며, 다음 컷에서 커피 잔을 집어 드는 그녀의 손을 보여줍니다. 액션 컷을 부드럽게 편집하려면 다음과 같이 촬영해야 합니다.
항상 행동을 중복 촬영 해야 합니다. 커피 잔의 경우, 여자가 손을 내밀자마자 "컷!"을 외치고 다음 컷에서 커피 잔으로 다가오는 것을 촬영하는 것은 분명히 실수입니다. 이렇게 촬영하면 연속 동작의 일정 부분이 생략되어 점프가 될 위험이 매우 큽니다. 첫 번째 컷에서 손은 테이블 가장자리까지만 올 수 있으며 다음 컷에서는 손이 테이블의 한가운데에 있는 경우 중간에 사라진 부분이 매우 분명합니다. 행동을 복제하고 촬영하는 것은 편집자에게 언제 언제 자를지에 대한 선택권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연속성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와이드 샷에서 볼 수 있는 팔의 움직임과 클로즈업에서의 움직임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편집자가 나눌 편집점에 대해 어느 정도 여유를 가질 수 있다면, 움직임이 불일치하는 문제는 부드럽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행동이 중복되는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문을 통과하거나 자동차를 타는 것과 같은 행동은 중복된 부분을 충분히 촬영해야 합니다. 운동의 중간에 중요한 행동이나 대사가 이루어지면 중요성이 증가합니다. 편집자가 단순한 연속성뿐만 아니라 연기와 서사의 흐름을 제어할 수 있도록 이러한 행동을 중복 촬영해야 합니다.
와이드 샷에서 클로즈업으로 연결할 때 행동 속도도 일치해야 합니다. 커피 잔의 경우, 여성이 커피 잔에 손을 뻗을 때 중요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손동작이 느리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촬영하고 카메라의 위치나 렌즈를 바꾸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다면, 배우가 다음 컷(클로즈업)을 촬영할 때 원래의 손동작 속도를 잊을 수 있습니다. 즉, 배우는 대사를 하지 않고 손동작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연결 행동의 속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액션 컷을 촬영할 때, 당신은 항상 이러한 행동의 중간에 있는 것이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컷은 항상 행동의 중간에 나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인물이 책상 앞에 앉아 있다가 문밖으로 나가기 위해서 일어난다고 했을 때는, 그가 의자에서 일어서는 행동의 중간에서 컷을 나누는 것이 좋다. 만약 전화벨이 울리고 인물이 전화를 한다면, 전화로 내뻗는 손의 움직임 중간에서 컷을 나누는 것이 좋다. 이처럼 행동의 중간에서 것을 분할하면 편집을 좀더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이것을 보이지 않는 편집이라고 한다. 움직이는 행동은 관객의 관심을 어느 정도 분산시키기 때문에 관객이 컷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방식으로 연속성의 흐름을 만드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이 전화 장면을 다르게 구성한다고 가정하면 전화벨이 울리고 전화가 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컷으로 이야기하는 인물의 얼굴을 클로즈업으로 보여줍니다. 이 경우 머리는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어야하며 전화기를 귀에 대고 있는 것과 일치해야하며 얼굴 표정은 동일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일치하지 않으면 연속성이 미세하게 깨질 수 있으며, 이는 청중에게 약간의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만약 그 사람이 전화로 손을 뻗는 행동에서 컷을 한다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