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물을 위한 시선

루미캔 2022. 5. 31. 07:30
반응형

컷 어웨이에서 시선의 연속성 컷 어웨이가 주요 장면의 일부가 아니지만 내용에 따라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방향의 연속성은 유지되어야 합니다. 특히 세 번째 인물의 시선을 컷어웨이로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교차 편집

교차 편집은 영화 "국가의 탄생"(1914)에서 그리피스 감독 (David Wark Griffith, 1875-1948)이 사용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기술은 반대의 반대가 있는 두 힘이 서로를 향해 이동할 때 시각적 긴장과 속도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두 힘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컷 어웨이는 종종 주요 장면에서 잠시 벗어나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조명이나 세트의 공간적 한계 문제에 직면합니다. 이것은 또한 세 번째 인물에 대한 약간의 속임수를 쓰지만, 항상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종종 중요한 경우, 시력 방향에 항상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가상선을 설정하는 시선 레스토랑 테이블에 앉아 대화하는 두 사람을 예로 들어보십시오. 두 사람 사이에 가상의 선이 하나 있습니다. 만약 그녀가 돌아서서 옆 테이블에 앉아 있는 갱스터를 보았을 때, 그녀의 눈은 새로운 가상의 선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이 가상선은 두 사람과 갱스터가 포함된 모든 샷에서 지켜져야 합니다.이 새로운 가상선은 테이블에 앉아있는 두 사람의 세부 사항에도 불구하고 적용되지만, 기존에 설정된 가상 선박을 완전히 대체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버 숄더 샷에서 시선 오버 숄더 샷으로 촬영하는 세부 장면에서 카메라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인의 시선 높이에 적합합니다. 두 캐릭터의 키가 다르면 카메라 바로 앞에 있는 어깨를 보여주는 인물의 시선 높이에 카메라를 맞추면됩니다.

앉아 있는 인물을 위한 시선

의자나 바닥에 앉아있는 한 명 또는 여러 명의 사람들이 있는 경우에도, 적으로는 카메라가 눈 높이에 있어야하지만, 중요한 예는 하나뿐입니다. 서있는 사람의 어깨 너머에 앉아있는 사람을 촬영하면 카메라의 각도가 너무 가파르게 가파르게됩니다. 그렇다면, 앉아있는 배우의 눈 높이에 카메라를 맞추고, 서있는 사람의 골반을 보는 것이 더 좋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의 키와 시선 높이가 다른 상황에서 세부 장으로 깨끗한 단독 샷을 촬영하고 싶다면, 당신은 캐릭터의 시선 높이에 약간의 속임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프레임 외부에 있어야하는 캐릭터의 머리가 화면에서 볼 때 관객은 실제 시선 높이를 즉시 인식하기 때문에 Obersholder Shot에서이 규칙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앉아있는 인물의 시선 방향을 렌즈보다 약간 높게 설정해야하며 서있는 인물의 시선은 렌즈 아래에 설정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너무 과장되지 않도록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종류의 모든 시선 설정과 모든 종류의 최종 결정은 항상 카메라의 뷰파인더로 결정되어야 합니다. 화면에서 어떻게 표현되고 편집에서 어떤 효과를 가질 수 있는지는 모든 결정에서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오버숄더 샷과 삽입 컷

삽입컷에서 화면 방향은 매우 중요한 요소가 아닙니다. 그러나 어떤 것을 읽는 장면에서는 화면 방향을 올바르게 설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터 샷이나 오버 숄더 샷에서 배우가 읽고 있는 물체를 실제로 읽을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촬영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대상 피험자를 별도로 보여주는 삽입 컷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 경우, 캐릭터가 실제로 그것을 손에 들고 촬영하지 않더라도, 당신은 화면의 시선과 방향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주요 규칙과 그들이 인식하는 원칙을 완전히 이해하고 예외와 유연성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선은 한 장면에서 카메라가 처음 등 뒤에서 어디에 있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570), 식당에 앉아있는 두 명의 인물과한 명의 갱스터의 경이로움과 마찬가지로 가상선은 움직입니다. 그리고 행동이 빠르게 진행되는 장면에서는 가상의 배가 끊임없이 변합니다.

 

일반적으로 싸움 장면은 많은 컷을 다양한 구도로 촬영하여 빠르고 역동적으로 편집합니다. 감독과 편집자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강하게 만들기 위해 가상 라인을 무시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한 화면 방향의 규칙은 특히 싸우는 드 사람의 외모 나 의상이 명확하게 구별되지 않을 때 유지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그렇지 않으면 관객은 완전히 잘못된 사람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모션 컨트롤 카메라 MCC, 기타 장비

 

모션 컨트롤 카메라 MCC, 기타 장비

촬영용 기타 장비 모션 컨트롤 카메라 일부 특수 효과 제작에서 매 테이크의 카메라 이동은 이전 테이크와 관련이 있습니다. 완벽한 움직임을 위해 매우 정확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카메라를

libery.kr

연속성의 종류 - 시간의 연속성

20퍼센트 30도 규칙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