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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 댄시거는 영화와 비디오 편집 기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영화와 비디오 편집은 카메라가 움직이는 동안 클로즈업으로 주제를 추적하거나 팬으로 따라갈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세부 장면 (클로즈업)에서의 행동, 방향 및 속도가 마스터 샷 (와이드 샷)과 일치한다고 가정하면 주제의 움직임이 실제로 필요한 시간보다 길거나 짧아 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클로즈업에서 주제의 움직임이 바뀌었다면, 와이드샷으로 돌아 왔을 때도 변경된 방향은 그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 방법은 7 명의 사무라이 (The Seven Samurai)와 영광의 길 (1957)을 포함한 많은 영화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연속성에서 배우의 책임
배우가 연기하는 동안 사용된 소품을 다시 제자리에 두는 것은 주로 배우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소품과 관련된 위치의 연 속성은 전문 배우와 신인 배우를 구별하는 표준이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스터 샷과 세부 장면에서 소품의 위치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면 감독이 결정해야할 문제입니다. 즉, 신을 재 촬영하거나 편집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한 종의 수리 세부 사항을 촬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배우가 마스터 샷에서 테이블 왼쪽에 유리를 놓았지만 미디엄 샷에서 오른쪽에 놓으면 테이블 건너편에 유리를 넣는 것을 더 잘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소품 위치의 불일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편집자가이 컷을 사용해야 한다는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방법은 해결됩니다만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간의 연속성
시간의 연속성은 시계를 다시 설정하여 항상 같은 시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용의 연속성과 소품의 연속성에 관한 것입니다. 시간의 연속성은한 신 내에서 시간의 흐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경우의 예를 들어보십시오. 첫 번째 컷에서 Dave North라는 인물은 Sam Southsam South라는 인물을 향해 걷는 와이드 샷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컷에서 샘 사우스의 클로즈업을 보여 주며, 세 번째 컷에서 데이브 노스의 와이드 샷을 다시 보여 주면 그의 행동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논리적이어야 합니다. 샘 사우스의 클로즈업이 3초였다면, 데이브 노스가 3번 와이드샷에서 15미터 이상 이동할 수는 없었습니다. 3초 동안 그렇게 멀리 걸어갈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움직였다면, 그것은 분명히 이상하게 보입니다. 이러한 원칙은 한 신 내에서 현실적으로 일어나는 상황을 보여줄 때 대부분 적용됩니다. 물론 예외가 있는 경우도 있고, 그 내용도 시간 조작과 관련된 부분에서 다시 설명을 하기로 했습니다. 일반적으로한 신에서의 움직임이 시작되는 행동은 운동이 끝날 때만큼 중요하지만 때로는 중간 운동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넓은 계단을 오르거나 높은 계단을 올라가는 장면에서이 움직임은 분을 생략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움직임을 생략하면 점프 컷이 되고 연소로 인해 심각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움직임을 두 개의 컷으로 나누어 컷에서 캐릭터를 프레임에서 제거하고 다음 컷에서 다시 고형으로 만드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형태의 새로운 컷은 흐름과 속도의 연속성을 해치지 않고 이동 시간을 구입합니다. 이것은 영화에서 전통적으로 관습화된 방법이며 관객은 이러한 표현 방법에 익숙합니다. 배우가 첫 번째 컷에서 프레임 왼쪽으로 나갔다면, 움직임의 연속성과 화면 방향을 유지하기 위해 다음 컷에서 프레임의 오른쪽에 나타나야 합니다.
켄 댄시거는 영화와 비디오 편집 기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영화와 비디오 편집은 카메라가 움직이는 동안 클로즈업으로 주제를 추적하거나 팬으로 따라갈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세부 장면 (클로즈업)에서의 행동, 방향 및 속도가 마스터 샷 (와이드 샷)과 일치한다고 가정하면 주제의 움직임이 실제로 필요한 시간보다 길거나 짧아 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클로즈업에서 주제의 움직임이 바뀌었다면, 와이드샷으로 돌아 왔을 때도 변경된 방향은 그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 방법은 7 명의 사무라이 (The Seven Samurai)와 영광의 길 (1957)을 포함한 많은 영화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방향성
영화에서 사용되는 모든 기술과 규칙은 하나의 원칙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는 청중을 혼란스럽게 만들지 않으며, 청중의 관심이 이야기에서 지치지 않으며, 관객이 실망하거나 짜증나지 않도록합니다. 80% 흔한 청중은 혼란을 느낍니다. 중심은 이야기에서 멀어집니다. 그것은 바로 방향성에 대한 혼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