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렌즈 관리 방법

루미캔 2022. 6. 30. 07:30
반응형

극단적인 클로즈업 촬영의 경우 매우 높은 F 스톱이 필요합니다. 이노비전 렌즈에는 광섬유를 사용하는 자기 조명이 렌즈 앞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특수 조명은 일광 균형의 색온도에 맞춰져 있으며, 다른 조명과 색상 온도를 일치시키기 위해 색 온도 변이 환기 필터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프레지어 렌즈 및 레볼루션 시스템

Frazier Lens와 Revolution System은 스노클 렌즈를 변형시키는 형태입니다. 이 장비는 마치 물리학의 원칙을 부인하는 것처럼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만) 놀랍도록 피사체 깊이 특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렌즈 자체만 회전, 팬 및 틸트를 허용합니다. 렌즈가 주제에 접촉하고 초점을 맞추고 일정한 깊이를 유지하여 어느 정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틸트 포커스 렌즈와 같은 화 각 조절 렌즈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이저 렌즈는 최대 T/7을 밝게하고 초광각 렌즈를 추가하여 라도 왜곡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렌즈와 비슷한 장비로 Kenworth Snorkle Lens가 있습니다.

배율 확장 필터

렌즈의 초점 길이를 증가시키는 배율 확장 필터는 TstopT / Stop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필터를 사용하면 발생하는 T 스톱의 차이 (노출 배스 필터 팩터)는 확장 배율을 제곱하여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이중 확장 필터는 노출 배수 값 4를 가지며, 3 배 확장 필터는 노출 배수 값입니다. 따라서 이중 배율 확장 필터는 f/4 200mm 렌즈를 f/8 400mm 렌즈로 변환합니다. • 확장된 배율 필터를 여러 번 결합하여 노출 배수 값을 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두 배의 필터와 세 배의 확장 필터를 함께 구입하면 노출 배수는 22 × 32-49-36이 되고 F 스톱은 5 단계 증가합니다. 따라서 배율 확장 필터를 사용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만큼 조리개를 더 열어야 합니다.

틸트 포커스 렌즈

이미지 측면에서 초점면을 기울일 수 있는 틸트 포커스 렌즈는 원래 건축물을 촬영할 때 발생하는 왜곡을 줄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이 렌즈는 초점면과 같은 원리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 장비를 제대용으로 쓰려면 우선 초점면 촬영 기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 Tilt Focus Lens는 동일한 거리에 있는 여러 주제 초점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와 뮤직 비디오 촬영에서 한동안 인기가 매우 높았습니다. 그리고 현대의 다른 시각 혁명이 그랬던 것처럼, 패션 사진 작가들에 의해이 기술의 유행이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이 렌즈를 사용하여 움직임을 최대화하려면 렌즈가 모든 축의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특수 어댑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렌즈 테스트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가기 전에 촬영팀은 렌즈를 대여업체에서 가져온 렌즈로 일정한 기본 테스트를 해야 합니다. 이 테스트 루L은 저체중 렌즈의 형태와 상태를 육안으로 확인하고, 렌즈를 교환할 때 심각한 수준으로 화질이나 색상의 변화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여 모든 렌즈가 균일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 렌즈를 담당하는 촬영 조수는 필요한 장비를 운반해야하므로 현장에서 필요한 테스트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 렌즈 테스트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해상도

2. 화면 모서리의 해상도

3.비네팅 현상

4. 초점 이동에 따른 광학적 변화 - 심층적 이동 -18

5. 경통의 꼬임

6. 오목한 왜곡 현상

7. 평행 시준

8. 무한대 초점

9...반사인지 아닌지

10. 일관된 색 재현

11.암 대조

12. 필드의 깊이

또한 플렌지 초점 깊이의 플랜지 포커스 딥스를 확인하여 카메라 마운트 내부에 렌즈가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테스트해야하지만 전문 렌즈 엔지니어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가 의심될 때 렌즈 회사에 보수를 요청해야 합니다.

렌즈 관리

촬영에 사용되는 모든 렌즈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관리되어야 합니다.

 

· 렌즈 티슈로 닦기 전에 붓이나 바람으로 굵은 먼지를 먼저 제거해야 합니다.

· 렌즈에 직접 청소 용액을 뿌려서는 안 됩니다. 렌즈를 뿌려야 합니다.

· 용액에 기구를 적셔서 닦아야 합니다.

· 안경을 닦는 천은 실리콘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 공사장처럼 먼지가 많은 상황에서 보호필터를 렌즈에 사용해야 합니다.

· 렌즈에 필터를 탈부착하기 위해 고무 접합제 또는 매니큐어 용액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허용되지 않습니다.

· 필요한 경우 트랜스퍼 테이프 또는 스노우 테이프라고 불리는 1/2 인치 ATG (Scach ATG-924) 테이프를 사용해야합니다.

· 렌즈 케이스는 항상 하나의 잠금 장치를 걸어야 합니다.

· 어떤 경우에도 렌즈에 충격을 가해서는 안됩니다.

 

모니터 설정과 화이트 밸런스

 

모니터 설정과 화이트 밸런스

카메라에 모니터를 직접 연결하여 촬영할 때조차도 카메라에 실제로 기록된 것과 다를 수 있으며 촬영 감독에 의해 원하는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주로 모니터라는 장

libery.kr

벡터스코프와 웨이브폼 모니터

 

벡터스코프와 웨이브폼 모니터

비디오에서 채도의 정보는 부반송파의 진폭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에 비해 색상 Hue는 부반송파와 색상 동기 신호의 위상을 비교하여 결정됩니다. 비디오에서 채도 정보는 3.58MHz의 부반송파 영

libery.kr

컴포지트 비디오 신호 IRE

 

컴포지트 비디오 신호 IRE

비디오 영상은 다양한 전자 정보로 구성됩니다. 이 모든 신호가 결합된 형태를 '텔레비전 합성 파형'이라고 부르며,이를 컴포지트 비디오라고합니다. 복합 비디오 신호 라디오 엔지니어 협회 RE

libery.kr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