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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에서 반사된 빛은 반대 방향으로 진행되며,이 빛은 결코 평행하지 않습니다. 굵기가 매우 가볍지만 레이저조차도 완벽하게 평행하지는 않습니다.
렌즈의 제어 및 광점
렌즈는 이 미세하게 퍼지는 빛조차도 렌즈가 다시한 점으로 집중되어 렌즈 뒤쪽의 내부를 통해 렌즈 모양을 만듭니다. 렌즈를 조절하면 이미지의 한 광점을 명확하게 형성할 수 있습니다. 즉, 렌즈를 조절하는 것은 초점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실제 세계는 작은 이미지에 투영됩니다.
초점과 광점의 형태
반대로, 렌즈를 조정하여 광점이 이미지의 측면에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도록 조정하면 렌즈에 집중된 빛이 더 이상한 지점으로 모이지 않고 광점의 형태가 증가합니다. 초점이 맞지 않는 상태에서 렌즈를 미세하게 조절하면 실제로는 초점이 맞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초점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렌즈를 큰 범위로 조절하면 초점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초점은 주관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기술적 측면에서 큰 크기의 광점은 초점이 맞지 않지만 일반적인 사용 목적을 위해 초점이 여전히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과학자들은 다양한 변수와 일반 시각적 특성을 고려할 때 얼마나 큰 광점이 초점으로 받아 들여질 수 있는지를 정량화하는 지표로 만들었습니다. 이 혼란은 과학적이고 수학적인 전문 용어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부르는 혼란과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착란원
착란원은 점광원을 어느 정도 확장하면 초점이 흐려지는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론적으로는 필름에 투영된 광점이 육안으로 볼 수 없을 정도로 작은 크기이어야하지만 광학의 물리적 특성으로는 완벽하게 구현하기가 어렵습니다.
16mm 필름의 착란은 1/2000 인치 (0.005 인치)에서 임계 적용점 인 1/1000 인치 (0.001 인치)까지의 인정 범위가 다양합니다. 35mm 필름의 착란은 1/700 인치 (0.0014 인치)에서 1/500 인치 (0.002 인치)까지 다양합니다. 16mm 필름의 난초가 더 작은 이유는 화면이나 모니터에서 35mm 필름과 같은 크기로 이미지를 재현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확장을 허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착란의 계산
착란은 깊이를 계산하는 데 가장 중요합니다. 깊이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난자 소스의 유형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난자 크기를 결정하면 최종 단계에서 촬영이 어떻게 사용될지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미지의 초점이 형성됨에 따라 나머지 이미지는 로그 범위 내에 있는 필드의 깊이라고합니다. 피사 깊이는 전방 깊이와 후방 깊이를 가지고 있으며, 피사 깊이 범위는 다음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 렌즈의 초점 : 초점이 짧아지면 깊이가 깊어집니다.
• 주제까지의 거리 (상대 확장 정도) : 이미지에서 주제까지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주제의 깊이가 깊어집니다.
• 렌즈의 조리개 구경 : 렌즈의 조리개 구경이 좁아지면 피사지 도가 깊어집니다.
• 주어진 조건에서 허용된 난자 소스의 크기 : 16mm 필름과 35m 필름의 난자는 다릅니다.
• 다른 간접적인 요인 : 렌즈와 필름의 해상도, 촬영 (TV), 확산 필터 / 안개 / 연기의 사용, 피사체의 종류 등 최근에 장초점 렌즈와 고감도 필름으로 어두운 '로키'(Low-Key) 조명으로 촬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피사체 깊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150mm의 장래 초점 렌즈를 사용하여 얼굴을 단단한 클로즈업으로 촬영할 때, 초점 조수는 '어디에 초점을 맞출까요? '라고 묻는 것은 더 이상 이상한 질문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상황으로 인해 초점은 인간의 눈에 있어야하지만 두 눈 모두 명확하게 볼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어느 쪽이 더 중요한지, 즉 어느 쪽이 더 중요한지, 촬영 감독에게 결정해야할 문제입니다.
피사체의 깊이
일반적으로 피사 깊이 범위는 초점면 앞뒤로 동일한 거리로 형성되지 않습니다. 전체 피사 깊이 범위에서 전방 깊이는 약 3 분의 1을 차지하고 후방 깊이는 나머지 2/3을 차지합니다.피사 깊이 계산 또 다른 정의로, 피사 깊이는 광축의 초점면 앞뒤로 (허용 될 수 있음) 초점이 형성되는 구간을 나타냅니다. 전방 깊이와 후방 깊이 지점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H = 최단 거리 하이퍼포칼 역사
F = 렌즈의 초점 거리 Focal Length of the Lens
얕은 피사계 깊이 과학에서 물리학의 기본 법칙이 적용되기 때문에 광각 렌즈는 주어진 F 스톱에서 다른 렌즈보다 깊은 피사계 깊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촬영현장에 근무하는 현직 직원들조차 잘못 알고 있는 내용이 한 가지 있습니다.
어떤 장면에서 중요한 주제에 초점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주제 깊이를 약간 더 깊이 설정하려고합니다. 기술적으로는 이 방법이 잘못되지는 않았지만, 광각 렌즈를 사용하면 카메라를 앞으로 이동시켜 동일한 크기의 프레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시작에서 동일한 깊이의 피사체 깊이가 설정됩니다. 카메라를 앞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이미지 확장이 이루어 졌기 때문입니다. 이미지 구성에서 이미지 확장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키 180cm의 남자 전신을 50mm 렌즈로 촬영하고 24mm 렌즈로 교체하면 카메라가 변화된 빛의 각도만큼 앞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카메라에서 피사체까지의 거리는 줄어들었지만 이미지의 확장은 결과적으로 피사체의 깊이가 얕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처음의 해결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습니다.
초점의 깊이
초점 깊이는 피사체의 앞뒤로 얼마나 멀리 초점을 맞출 수 있는지 측정합니다.이 개념 정의는 피사 깊이와 유사하지만 기술적으로 다릅니다. 피사체의 깊이가 피사체의 측면에 측정되면 초점 깊이는 이미지 측면에 의해 측정됩니다.다시 살펴보면, 초점 깊이는 이미지에 투영된 주제의 초점이 얼마나 적합한지 측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