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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잘못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말하는 초점 범위 내에 있습니다. 또는 초점이 맞는 표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론적으로 설명할 때 초점은 필름이나 비디오에서 파생된 상이 실제 생활에서와 같이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STOP

F-stop 렌즈의 F-숫자 F / Number 또는 F-stop, f / Stop은 렌즈가 빛을 통과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단위이며 조리개 구경의 직경에 대한 렌즈 초점 길이의 비율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수학 계산으로 도출되며 다양한 렌즈 유형의 효율성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F-stop 1.0 (f/1.0)은 렌즈를 통과하는 빛이 손실없이 초점면으로 전달되는 렌즈이지만 이론적 수치 일뿐입니다. 실제로이 값을 갖는 렌즈는 없습니다.

T-STOP

T-stop (T / Sop 또는 True Stop)은 광학대 optical Bench에서 빛이 실제로 두과되는 정도를 측정합니다. F 스톱은 피사 깊이와 최단 거리 계산에 사용되며 T 스톱은 노출 설정에 사용됩니다.

빈스의 조리개를 설정할 때, F-stop의 숫자로 회전하지 않아야 합니다. 즉, 조리개 링은 F 숫자가 큰 방향으로 회전해야 합니다.  조리개 구경을 넓히면 조리개를 최대로 열고 필요한만큼 천천히 좁혀야 합니다.

초점(focus)

정상 시력을 가진 사람은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실제 생활에서 잘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눈과 뇌가 상호 작용한 결과입니다. 인간의 눈이 볼 수 있는 화각은 광학적으로 f/2에 해당하지만 밝은 환경에서는 대부분의 실제 세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하지만 초점은 고정된 상태가 아니라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인식할 수 없습니다. 눈의 안구 근육은 렌즈 (수정체)를 조절하여 형태를 변형시키는 방법으로 초점을 이동시킵니다. 어두운 상황에서 가까운 물체를 볼 때, 희미한 빛만 볼 때 배경의 초점은 흐려집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까이에 있는 물체를보고 있기 때문에 초점이 흐려지는 배경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무언가를 보는 것은 뇌가 그것에 관심을 집중시킵니다.]이것은 눈과 카메라의 차이점입니다. 인식의 초점은 의식과 관심의 상태이기 때문에 정신적 활동입니다. 반면에, 카메라는 단순히 모든 것을 기록합니다. 즉, 초점은 단순히 명확한 것이 아니라 프레임 구성, 거리 및 조명을 다루는 광범위한 주제입니다. 기계화된 장치를 통해 인간의 '관심'이라는 정신적 측면을 재창조하려는 노력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감독과 촬영감독은 카메라를 이용해 눈과 뇌의 상호작용을 흉내내며 의식이 세계를 어떻게 이룰지 같은 방식으로 시각적인 이야기를 전해야 합니다.

이미지 측면과 초점

렌즈는 이미지 면을 통해 실제 세계를 투영하는 광학 장치입니다. 이미지 면은 카메라 내부의 필름 또는 비디오 이미지 센서입니다. 그림과 사진과 마찬가지로 이미지는 3 차원 세계를 2 차원 평면에 배치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이미지와 관련하여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렌즈는 평면 이미지 측면에서 2 차원 상을 수여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 공간 공간에 3 차원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즉, 이미지 측면은 단순히 초점이 형성되고 이미지가 기록되는 부분입니다. - 이미지 측면을 다른 용어로 초점의 주 평면 (또는 주요 섹션 : Focus의 원시 평면)이라고하며 일반적으로 '초점면 플랜'이라고합니다. 이 예 중 하나는 가까운 지역에 덤불이 있고 중간에 산을 배경으로 중간에 여, 자기 서있는 장면을 촬영한다고 가정합니다. 여기서 주요 주제는 인물입니다. 카메라 (렌즈)의 초점은 이미지가 정확할 때 이미지에 투영되도록합니다. 3 차원 모델로이를 볼 때, 근경 덤불과 배경 산 적, 렌즈 뒤에 투영되지만 위치 관계에 따라 캐릭터의 앞뒤에 배치됩니다. • 덤불과 산은 초점의 주요 평면 앞과 뒤에 있기 때문에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피사계심도(Depth of Field)

물론 광각 렌즈를 사용하거나 렌즈의 초점과 조리개 구경을 조절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은 근경과 배경에 초점을 맞추지만, 여기서는 조리개 구경을 최대로 개방하고 촬영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렌즈의 초점을 바꾸는 것은 3차원 이미지를 앞뒤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초점은 앞으로 이동하면 덤불에 초점을 맞추고 반대쪽으로 이동하면 산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즉, 이미지의 측면에 명확하게 투영되는 피사체 만이 'Circle of Confusion'에 위치합니다. 실제 화면에서 다양한 주제 정보는 주평면의 앞뒤에 있습니다. 따라서 조리개 구경을 좁히면 피사체 깊이 ( "Depth of Field")가 조여져 주 평면 앞뒤의 피사체가 모두 명확하게 보입니다. 그것은 초점 깊이의 개념을 나타내는 것으로, 초점 깊이의 개념과는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

그러나 주 평면의 앞뒤에 있는 주제는 실제로 모두 명확하지 않으며, 단지 명확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외부의 초점이라고합니다. 그렇다면 실제 초점과 외부의 초점을 구분하는 경계선은 무엇일까요? 정답이 없고 기술적으로 정의할 수 없습니다. 외부 초점은 매우 주관적인 판단이기 때문에 인간의 인식과 판단, 렌즈의 해상도, 기록 매체의 해상도, 빛의 확산 정도, 피사체 표면의 특성 및 조 명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촬영된 영상이 최종 단계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이미지가 있더라도, 작은 TV 화면에 있는 명확한 이미지는 큰 IMax 화면에서 완전히 적합하지 않은 초점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착란원 개념과 관련이 있으며 수학 측정을 사용하여 기술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초점의 사용예시

정신 초점 관객 (시청자)의 관심은 주로 초점 주제에 초점을 맞추지만 이미지는 주관적으로 인식됩니다. 이것은 초점의 심리적 기능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이용한 시각적 스토리텔링에서 매우 중요한 사실입니다.

오선 웰스 감독과 그렉 톨랜드의 영화 ‘시민 케인’(1941)과 앰버슨의 위대한 영화 ‘매그니피센트 암버슨’(1942)과 같은 흑백 영화 시대에 디프포커스 기술이 인기를 얻었고, 최근의 뮤 식비디오와 광고 영상에서 다중 초점이 촉발된 포커스 기술이 인기를 얻었다 인기를 끌면서 초점을 사용하는 표현 기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Shoot은 물리적 형태로 사람의 인식 시스템을 형성하는 역할 일뿐만 아니라 전문 기술자이기도합니다. 초점을 정량화하는 것은 다소 임의적이지만 특정 방법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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