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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는 가상의 선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방향 전환 또는 반전 구도라고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마구잡이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새로운 인의 클로즈업을 이전 장면에 직접 연결하면 가상 선박의 규칙이 그대로 깨지기 때문에이 방법을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카메라는 소파에 앉아있는 두 사람의 오버 숄더로 방문과 새로운 인물의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즉, 관객이 갑자기 새로운 방향성을 인식하더라도 충분히 설득력이 있기 때문에 카메라가 가상의 반대쪽으로 이동하더라도 논리적 근거와 동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향 전환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과감히 시도해야 합니다.

가상선의 주의사항

가상선을 약간 건너면 방향 전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방향 전환이 설득력있는 상황은 '가상선의 반대편에 분명히 위치할 때'입니다. 물론 관객은 순간적입니다. 관객들은 순간적으로 방향 감각을 되찾아야 하지만, 제대로 된 단서가 주어지면 혼란을 겪지 않게 됩니다.

공유 촬영

일반적으로 촬영을 진행할 때, 그들은 A의 오버 숄더 샷을 촬영한 다음 B의 오버 숄더 샷을 촬영하고 A의 클로즈업을 다시 촬영하는 것을 결코 촬영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비효율적으로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세부 사항의 촬영을 완전히 완료한 후 카메라와 조명을 이동하고 설치하고 다른 방향으로 촬영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자연 스럽습니다. 이런 다양한 방법을 나눠서 찍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한 배우에 대한 응답으로 상대방 배우의 모든 샷을 응답 샷이라고하며, 주로 오버 숄더 샷과 클로즈업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배우를 보여준 후, 거의 항상 그에 대한 응답 샷이 뒤 따릅니다.

 

공유된 속임수의 공유는 창문과 출입구를 일치시키는 작업 다음으로 많은 속임수를 사용하는 분야입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 위치에 장애물이 있거나 태양이 촬영에 좋지 않은 각도에 있는 경우 여러 가지 속임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명이 매우 복잡하게 설치되어 촬영 장비를 이동하고 조명을 다시 설치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면 카메라와 조명을 그대로두고 배우만 움직이는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다른 세부 사항에서 배경이 덜 중요하거나 일몰 시간대와 같이 촬영할 수 있는 시간이 거의없는 상황에서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일반적으로 배경을 잘 식별할 수 없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세부 장면은 주로 얕은 피사체 깊이의 클로즈업으로 촬영되기 때문입니다.

오버숄더 샷

카메라를 고정시키고 촬영된 캐릭터의 위치를 변경하는 것은 잘못된 방법입니다. A와 B의 오버 숄더 샷을 보여줍니다. 두 그림은 다른쪽으로 이동하여 다른 그림으로 나뉘어 진 경우입니다. A의 왼쪽 어깨는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왼쪽 아래의 그리라가 그대로 있고, 인물의 자리만 변경되면, A의 오르까에 있는 인물 B가 보입니다. 문제를 제대로 고치기 위해서는 오른쪽 아래 그림과 같은 형태로 가야 합니다.

같은 경우에 공유하는 속임수를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카메라의 위치를 몇 피트 이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더 좋은 방법은 카메라의 위치를 고정시키고 카메라 앞에 서 있는 배우를 한두 걸음씩 옆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이 속임수 기술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두 배우의 배경이 모두 중성적이거나 유사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 인물들 주위에 시선을 끌 수 있는 물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조금 움직여야 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사전 계획에 대한 간과 가능한한 가지 중요한 요점은 마스터 샷을 구성할 때 세부 사항에 대한 계획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적절한 반응 샷을 촬영하기 위해 카메라 위치를 미리 계획해야 합니다. 특히 세부 사항이 나머지 장면보다 훨씬 극적이며 더 많이 요구되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코너를 뒤로 물러날 수 있으며, 장애물에 올라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반응성 원본 샷과 초점 길이, 초점 범위 및 화각이 동일해야 합니다. 카메라가 충분히 뒤로 물러서거나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면, 초점 길이를 약간 다르게 설정하여 이미 지의 크기를 동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시점에서는 관점과 깊이가 약간 서있을 수 있지만 배경에 따라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카메라가 180 ° 회전하여 왼손 림과 같은 인물 뒤에 배경이 많이 보이지 않을 때 효과적으로 버숄더 샷과 클로즈업을 촬영하기 위해 보통 캐릭터를한두 걸음만 이동시키는 것입니다.내부에서는 캐릭터의 위치가 약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방향성과 가상선

연속성에서 화면방향

가상선의 예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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