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부 측면에서 고화질 HD : 고화질 비디오는 표준 품질 SD와 유사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상당히 다릅니다. 예를 들어, HD 카메라는 일반 비디오 카메라에 비해 상당히 많은 이미지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카메라의 내부 메뉴를 통해 제어되며 때로는 유선 원격 페인트 박스로 제어됩니다.
HD 비디오 촬영
이 원격 장치는 숙련된 촬영 감독이나 촬영자가 촬영 현장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형태에서 전문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복잡한 형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모든 종류의 페인트 상자는 테이프에 기록된 영적 상에 직접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가가 처리해야 합니다. 이미지 조정 작업을 수행하면 후기 작업에서 복구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확하게 설정된 모니터 또는 뷰파인더로 이미지 제어를 수행할 수 있는 위험은 항상 존재합니다. 따라서 HD 카메라로 촬영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전문 지식을 충분히 습득해야 합니다. • 대표적인 HD 카메라에는 소니의 HDW-F900 시리즈, 파나소닉의 AJ-HDC27V, 파나비전 Panavision HD-900F가 있으며, 모두 2/3 인치 크기의 CCD를 사용합니다. 이미지 피험자가 작을수록 더 깊은 피사 깊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2/3 인치 CCD를 사용하는 HD 카메라는 16mm 필름과 비슷한 피사 깊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얕은 피사 깊이의 화면을 구현하기가 어렵습니다.
SD 카메라에 사용되는 줌 렌즈는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HD 카메라에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SD 비디오에서 렌즈의 낮은 해상도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HD 화면에서 극명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HD 카메라의 성능을 최대화하기 위해 HD 카메라 전용 렌즈를 사용해야하며 다양한 HD 형식 (Format : 방법)을 설명합니다.
형식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HD 카메라가이 모음 형식으로 촬영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초당 24P(fps)
초당 24 프레임의 프로그레시브 (24P) 형식은 극장을 위해 영화 촬영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프로그레시브 방법은 다른 반 비디오와 같이 비월 주사를 사용하여 화면을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순차적으로 주사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 접근법은 HD 비디오를 영화 영화로 변환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현재 느린 후기 작업자는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변환 작업을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각 후기 작업자가 요구하는 HD 촬영의 기술 요구 사항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D 카메라의 외관이 방송용 베타 카메라와 비슷하기 때문에 단순히 녹음 버튼을 누르고 촬영해야하는 카메라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생각입니다. HD 비디오가 가진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결과를 최상으로 만들고 싶다면 m에 대해 충분한 연구를 해야 합니다. 특히 HD 카메라로 '영화 스타 이의 영상(필름룩 룩)'을 만들고 싶다면 상당한 수준의 전문 지식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HD 비디오에 대한 또 다른 편견은 쉽게 촬영하고 후기 작업에서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이것은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HD 비디오가 물 로 필름보다 후기 작업에서 처리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후기 작업에서도 처리할 수없는 것이 있으며, 결과물을 파괴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촬영 단계에서 지켜야 합니다.
HD 촬영에서 지켜야할 10가지 원칙
HD 촬영에서 지켜야할 10 가지 원칙은 HD 카메라로 촬영한 후 디지털 또는 필름 방식으로 상영되는 Young 주제 제작에서 유지해야하는 작업의 원칙입니다.
1. 하이라이트 영역을 조심해야 합니다. 영화에 비해 HD 비디오는 하이라이트 영역의 표현 범위가 좁기 때문에 항상주의해야 합니다. 정도 차이가 있지만 다른 종류의 비디오도 마찬가지입니다.
2. 검은 색을 너무 진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검은 색을 명확하게 만드는 것은 올바른 표현 방법이지만, 지나가면 후기 작업에서 회복할 수 없습니다. 후기 작업에서 항상 통제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3. 노출을 정확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노출 판단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노출 과다 복용보다는 노출 부족이 안전합니다. HD 비디오의 특성은 컬러 리버설과 가깝습니다.
4. 촬영된 HD 영상을 영화로 전환하려는 시도는 '디테일 향상 기능 데테일 엔전스'를 꺼야 합니다.
5. 영화와 드라마와 같은 내러티브 스토리 텔링 장르에서는 1080 형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720 형식은 스포츠 방송에 적합한 방법입니다.
6.인터레이스 방식은 비디오처럼 보입니다.
7 초광각 렌즈를 사용하려면 성능이 우수한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다.
8. HD 비디오의 가장 큰 문제는 깊은 깊이의 특성입니다. 초점과 깊이는 매우 중요한 스토리텔링 도구입니다
9. 메이크업, 세트, 의상이 너무 명확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10. 24fps 또는 30fps 형식으로 촬영되어서는 안되며 23.98fps 또는 29.97fps 형식으로 촬영해야 합니다. NTSC 방식으로 다운 컨버팅을 할 수 있습니다.